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저 오늘 마트에서..

이치관리자 2018. 1. 9. 23:32

아침 일찍 대형마트 갔어요

 


한참 돌고 있는데

 


몇몇분이 알려주고 남자분은

 


엘리베이터 탈때도 아기엄마

 


뒤쪽에 확~~티가 묻어있는데

 


-이거 해줘야 그냥 되나..

 


얼굴 알아보고 하시네요

 


어떤 여학생들은 꺼내서

 


건네주고 기억이 나서

 


그여자분을 불렀어요

 


음..오늘도 했어~뿌듯해하면서

 


며칠전 길거리에서 방송을

 


확실하게 생리혈인지 좀 애매한상황

 


어쩌지! 하고 있었어요

 


속마음

 


갑자기 톡톡!! 아까 여자분이네요

 


그랬더니 놀라시면서

 


탈수있도록 잡아주고^^

 


다행스럽게 아니라고 인사하셨어요

 


자기 벗어주고(안쪽에 입고)

 


-잠시만요~~바지 확인한번 해보셔야겠어요

 


많은 힐끗 그냥 지나가더라구요

 


그때 흰바지입고 (설정)이

 


봤거든요

 


-어머~~고맙습니다 화장실로 뛰어가시더라구요

 


엉덩이쪽에 살짝 느낌이 들었어요

 


저 배려 많이 했어요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