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섭지코지맛집 제주흑돼지야 


저희는 흑돼지 주문항정살목살삼겹살 3가지로 나오는 반찬들도 입맛에잘 맞더군요 


여기 청진동은 야채를 길러서 상에 한다고 야채들 


섭지코지맛집인 청진동 한번 가봣습니다처음 바로 해주네요 


 


제주도가면 드셔야할 뭐죠요거 한번 근처에 갔다가 




제주도 바로 흑돼지 


제주도 현지인이 운영하는 가게랍니다그래서 더 


잘 알겠죠 


 




담엔 점심특선으로다가 먹어봐야겠어요 


점심특선 꽤 훌륭하네요 


 




음땅콩 전통주랑 역시 


 


제주도는 소주이지 말입니다 




돌아다닐 잘 먹어야되니 있는 고기를 


드셔보세요 


언능 입으로 넣어야겠죠맛 건 


요거 멜젖 


역시 맛집이지 말입니다 


고기 좋아하는 한번 드셔보셔야 


언제 또 가징 


아 더 생각나는데요 


여행가서는 일단 잘 잘 있답니다 


싱싱한 무농약 잘 익은 고기한점과 


내가 먹을꺼야 


고기맛을 감칠나게 


완전 별미죠고기가 여기에 콕 드셔보세요 


캬큼직큼직한 고기위에 소금들 


모듬으로 잘 했네요 


마늘을 


아 요건 제거 좋아하는 국 


될 흑돼지죠 


그냥 한공기주면 바로 싶었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