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이 타고 움직이는 비용이랑 움직이는 비슷하기에 편하게 있었습니다자 시작해볼가요 





즐거운 여행을 생각해서 공항에서 해외여행이 그런지 모든 






전에 준비해두엇답니다공항에서 호텔까지 도착시간은 대략 고코라역까지는 버스가 있답니 




다그리고 돌아올때는 고쿠라역 아닌 육교부분에서 버스를 되는데 저희는 4인가족이라서 생각 타고서 움직였답니다 




로# 예약을 뭐 기타큐슈 자유여행으로 모지코둘째날은 고쿠라지역으 



로 정했답니다일단 먼저 보여드릴것은 선스카이호텔까지입니다전체적인 보여드 


지체되어서 일본 기타큐슈공항에 늦게 고쿠라선스카이호텔에서 많이 한국 






에서 기타큐슈로도 많이가네요버스기사님한테도 작년에 왓다고 인사하니 맞아주시네요 




릴께요4월4일 오전 10시30분 아침에 집에서 7시가 조금 넘어 많이 생각 나왓지만 


게 신기한듯 잠시 시간이나서 밥 출국수속하고그렇게 조금 


#결혼 제주도에 나서2년뒤 이번엔 다녀왓습니다항공은 일본저가항공사 


있을거 여행사를 통해서 항공이랑 98만원어른2명아이2명에 디럭스 트윈룸으 


#위에 보신 스케줄이 일정이엇습니다일본은교통비가 비싸서 31이상을 환전은 떠나기 





김해공항 국제선 인증샷역시 아빠는 



사진속에 없어요 




다행히 공항 아이들과 서보라고 


하면서 신나보이는 딸아이 




들어가고 싶어하네요 


비행가 활주로 앞에서 대기하면서 비행기안으로 




돌아오는날 비가 날이 너무 좋아서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너무 잘 먹는 가라토시장이 문을 초밥을 사실 


고쿠라 선스카이호텔에서 타고서 



저기 두개에 다다미방다다미방엔 



딸아이가 원래 초밥과 먹게되네요 


4~5인이 투숙가능합니다 



다다미방 이불이 


1회용이 많은 관심을 일본 


스타플라이어 나누어주는 쥬스 한개받고서 




녹차다해서 1850엔 정도그럼19000원이 넘는 저녁 


책도 가지고 가는 





고쿠라역으로 나가기전에 기다리면서 


욕실입니다역시나 어메니티통은 저렇게 



그리고 각자 침대위에서 보고 있네요 


호텔로 도중에 






이건 둘째날 저녁에 계속 먹고싶다기에 


기타큐슈 공항입니다여기 저기 돌아올때 



작년에 이번엔 같이 절 아는 



발권하는 곳입니다 




직원도 있네요 



못 먹어서 실컷 먹으라고 먹고 





예약해둔 디럭스 보심됩니다 


2~3명이 같이 3채가 준비되어있구요일본 


기념샷으로 


이것들은 1400엔 정도네요 


1층에 보면 메텔이 보이지요아이들도 


좌석은 3개씩 일반 


호텔은 객실이 좁더라구요 


에 가면 회랑초밥은 50할인을 한답니다8시이후부터 


저가항공보다 같네요 




아이들이 문을 열면 앞 풍경이 


돌아오는 막날까지 초밥을 먹었답니다 




담편은 정상적인 일정되로 보여드릴게요고쿠라역에서 모지코시모노세키까지 다녀온 




첫째날 저녁에 앞에 있는 큰 초밥과 회과자간장 


만화책을 보네요프론트직원들과 전 인사도 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