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운 장난꾸러기 Pinelli 


Pittura G 




방금도 더웠는데 너무 춥네요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안녕하세요 


Pittura BL 


다들 조심하세요!! 


꽁꽁 했어요 


낮에 더워서 들고 가지않았다가 


요즘같은 가방 속에 겉옷은 것 같아요 




아이처럼 발랄하고 통통튀는 작품이네요!! 


귀여운 떠오르게하는 같아요 


피노 Pinelli입니다 


조금 전에 작가의 작품은 


이 귀여운 작품을 1938년에 Italy에서 태어난 


Pittura BLG 




너무 느껴지네요 


시계의 한 것 같기도 피아노가 생각나기도 하는 


잘 알지못했던 재미있는 되는건 


이 작품은 도와주는 같아요 


Pittura GR 


마치 노같기도 하고 




2016 27 


생생한 색감과 귀여운 만나 느껴진 


Wikiartorg 


상상력을 작품들을 감상하다보니 


Pittura G 


쫌 전에도 즐거운 보내세요 


그는 Abstraction과 


포스트 미니멀리즘PostMinimalism 스타일의 제작했습니다 


이웃님들은 생각나나요 


작품인 같아요 


이수정 


Pittura BL 


벌써 작품이네요!! 


#동성갤러리 큐레이터 


저는 보자마자 떡생각났는데요!! 


주로 하드에지 경향입니다 


작가의 개성적 한 것이 특징인 


Pittura B 


방금 막의 어떠셨나요 


하지만 포스트 대표적인 형태여서 


Pittura R 


Reference Wikipediaorg 


일반화 용어인데요!! 


이 작품을 있으면 


미술 클레멘트 자신이 기획한 전시의 정한 것이 


특별함을 느낄 없지만 밑에 있는 그의 특징을 이야기 보여주네요 


뚜렷하고 명확한 높은 의해 구성되며 


후기회화적추상PostPainterly Abstraction란 


그의 이 작품은 미니멀리즘 특징을 수 있는데요 


상상의 세계로 잠시 방법도 같아요 


복잡한 있을 때는 추상적인 보면서 





댓글